건강하게 바사삭! CU, 국내산으로 만든 과일칩, 찹쌀 부각 출시

보도자료 2025.03.05

건망고 등 지난달 건과채류 상품 매출 전월 대비 19.4% 증가··· 원물 중심 안주 수요 늘어

국내산 과일채소 사용한 Get Natural 과일칩 4명인 찹쌀 부각 5종으로 선택지 높여

과일을 동결 건조하여 아삭한 식감은 살리며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 그대로 담은 과일칩

찹쌀풀까지 국내산 원재료 사용해 명인의 노하우를 담아 전통 방식으로 제조한 찹쌀 부각









 

원물 그대로의 건강 간식 맛보세요!

 

CU가 국내산 과일채소를 사용한 건강한 자연 간식 ‘Get Natural 과일칩과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U가 지난해 4월에 론칭한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겟네츄럴)은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견과류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

 

헬시플레져헬스 디깅 등 트렌드에 보다 건강한 간식을 찾는 손길이 늘면서 겟네츄럴 상품들은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40만 개가 넘게 판매됐으며지난해 CU의 견과류 매출을 전년 대비 25.6%나 끌어 올렸다.

 

최근 고유한 맛을 지닌 원물 중심의 안주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CU는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건강 콘셉트의 과일칩과 찹쌀 부각 상품을 기획했다.

 

실제지난달 건망고건자두 같은 건과채류 상품 매출은 전월 대비 19.4% 증가했다.

 

Get Natural 과일칩(2,900)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과일을 48시간 동안 동결 건조해 아삭한 식감은 살리면서도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자극적인 시즈닝 없이 원물 자체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려 간식이나 안주로 즐기기 좋다해당 상품은 설향 딸기제주 감귤부사 사과신고배 4종이다.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3,500)도 다음달 출시 예정이다우엉고구마연근 등 원물과 부각 재료에 바르는 찹쌀풀까지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명인의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내달 말에는 멸치먹태 등 수산물을 활용한 부각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이근웅 MD는 원재료의 영양과 맛을 살려 건강편의성 삼박자를 갖춘 이번 상품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U는 3월 한달 간 Get Natural 과일칩 4종에 대해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행사를 이용하면 개당 1,930원대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