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Life Infra, Life Network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
브랜드 가치 체계
-
ESSENS
브랜드 본질
LIFE
INFRA -
VISION
브랜드 비전
OMNIPRESENT
SERVICE
NETWORK -
SLOGAN
브랜드 슬로건
LIFE
NETWORK
COMPANY
고객의 잠재된 니즈를 해결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Satisfying customer latent needs
BGF의 대표 PB브랜드로서 스낵, 음료, 유제품, 라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통합브랜드입니다.
편의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로 개발되었으며
고객의 잠재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부터
가격경쟁력을 갖춘 유용한 상품에 이르기 까지
폭넓은 상품을 CU를 통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