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그리울 땐 한 캔! CU, ‘아시아나 호피 라거’ 출시

보도자료 2022.07.06

- 아시아나 항공의 시그니처 색동저고리 이미지 디자인, 여행 재개에 대한 희망 메시지 담아

-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KBC가 제조, 맥아와 홉 황금비율로 향긋함과 청량감 모두 살려

- 아시아나 국제 항공선 전노선에서 판매 계획, 해외 여행 수요 겨냥한 이벤트 풍성하게 준비

-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 제공하는 차별화 상품 강화할 것

 

CU가 아시아나항공, OB맥주와 손잡고 이달 6일 ‘아시아나 호피 라거(ASIANA HOPPY LAGER, 3,500원)’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린 맥주로 끝 맛이 깔끔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상품이다. OB맥주의 수제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가 제조를 맡았다.

패키지는 아시아나의 구(舊) CI 심볼, 국문 로고, 전용 서체, 캐빈스카프 문양을 담아 레트로 감성을 살렸으며, 기내 창문으로 하늘이 보이는 풍경을 함께 담아 여행의 설렘을 표현했다.

특히,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추후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편 전 노선(단, 타 항공사 운항 코드쉐어 항공편 제외)에서도 기내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CU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 구매 후 CU의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은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1개 당 ▲유럽·동남아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 3천 마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1회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응모는 ID 당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7일(수) ‘포켓 CU’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수)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하는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1(목) ~ 12/31(토) 탑승 가능/ 일부 노선 제외).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이승택 MD는 “아시아나 호피 라거에 맥주 한 캔이 주는 일상 속 리프레시와 여행의 즐거움을 모두 담았다”며,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CU에서 고객들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